20131127

Running Man with Kim Hyunsoo of Doosan Bears #50 ♥



어제 밤에 드디어 런닝맨 봤다… 완전 웃기고 내가 많이 웃었고 숨이 막혔고 배도 아팠다.. 
초능력 야구 처음 봤을때도 그렇거 추신수 선수 때문에 많이 웃었다.
추 “오빠”가 많이 화났어서 더 웃겨.. 
이번 초능력 야구가 더 재밌다~
근데 수지(미쓰 에이)가 야구 잘 못하는거 이해 못해~ 야구 있는 나라에서 왜 야구 몰라? 어려운 규칙 말구 그냥 어떻게 해야 하는거 어느 쭉 뛰어야 하고 그런거. 쉽지? 그게 그냥 보통 사람들이 아는 것 아냐? 지난 초능력 야구가 김종국이 야구 제일 못하는 사람이야~ 이번에 딱 수지다… =,=



암튼 우리 현수 스크린에서 많이 나왔어서 너무 기뻐!! ㅋㅋㅋ 아 정말 그 웃는 표정 너무 그립다. 현수가 류현진 선수랑 동갑이라는거 처음 들었다. 현수가 더 젊어 보인것 같은데~ ㅋㅋ 아 우리 사랑 하는 김맹구맹구 ㅠㅠ 
결국은 현수 팀이 졌어 그래서 우승 반지 못 받았다.. 현수가 실망해 보이고 우승 반지 계속 봤어~ 하지만 웃음 많이 나왔고 장난도 많이 했어~ 근데 그 큰 웃음은 수지때문에 아니지? ㅎㅎㅎㅎㅎㅎㅎㅎㅎ [누나 폭풍 질투]

현수야... 사랑해 

*뿌듯*

/jingga

No comments: